라도의 홍보대사

순수한 재능, 선천적인 우아함, 끝없는 열정. 라도의 홍보 대사에는 배우, 운동 선수 및 전 세계 특급 스타들이 있습니다. 라도의 얼굴을 소개합니다.
리틱 로샨

리틱 로샨

사랑받는 발리우드 스타

리틱 로샨은 현재 인도 영화계에서 최고의 영화 배우 중 한 사람입니다. 그에게는 성공한 발리우드 영화배우인 아버지와 발리우드 음악감독이었던 조부로부터 물려 받은 영화인의 피가 흐르고 있습니다. 결코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 하지 않는 리틱 로샨은 부담이 큰 역할도 성공적으로 소화해 냈습니다. 2000년 그는 주연으로 데뷔했던 작품을 통해 필름페어 영화제에서 최우수 남우주연상을 받았습니다. 2008년에는 러시아의 골든민바 국제영화제(Golden Minbar Int'l Film Festival)에서 최초로 국제상을 수상했습니다. 리틱 로샨은 가수이자 매우 독창적인 안무로도 유명합니다. 그의 예술적 노력과 새로운 역할로 자신을 재창조하는 능력은 지속적인 혁신에 대한 라도의 헌신을 잘 보여 줍니다.

율리아 페레실드

율리아 페레실드

스크린과 무대를 넘나드는 러시아 스타

율리아 페레실드는 2003년에 데뷔한 러시아 여배우이다. 그녀는 지금까지 50편이 넘는 영화에 출연했고, 연기력도 크게 인정받은 바 있다. 이 젊은 여배우는 젊은 예술가를 위한 대통령 표창(2013), 베이징 영화제 최우수 여우주연상(2015), 골든 이글 최우수 여우주연상(2016) 등 수많은 수상을 했다. 그리고 현재 러시아 국립 극장과 모스크바 드라마 극장에서도 주연을 맡고 있어 연극 무대에서도 볼 수 있다.

This website uses cookies. By continuing to browse it, you agree to their use. To find out more about cookies and how to manage them, please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