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크 세라믹

최고급 소재만이 라도 워치에 사용하도록 허락됩니다. 내구성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아름다움과 편안함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것이 라도가 세 가지 요구를 모두 만족시키는 소재인 하이테크 세라믹을 선구적으로 사용한 이유입니다.

독보적인 아름다움

라도의 시그너처 혁신인 하이테크 세라믹이 30년 전 글로시 블랙 라도 타임피스로 처음 데뷔했을 때 시계제조 업계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이전에는 의약 및 항공 등의 분야에만 사용되던 라도의 획기적 소재는 하이패션에 대대적으로 하이테크 열풍을 몰고 왔습니다. 제조 기술의 계속된 발전과 라도의 꾸준한 혁신이 결합되자, 일련의 하이테크 세라믹 컬러가 탄생했습니다. 이노규럴 블랙, 퓨어 화이트, 쿨 그레이, 글리밍 플라스마, 초콜릿 브라운, 이 모든 컬러는 무광 또는 유광 마감의 두 종류로 출시됩니다.

시크함 그리고 편안함

라도 하이테크 세라믹 타임피스의 놀라운 편안함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뛰어난 경량성과 더불어, 세라믹은 체온에 거의 즉각적으로 흡수되어 피부에 너무 따뜻하거나 차가운 느낌을 주지 않습니다. 부드럽고 가벼운 워치는 손목 위를 부유하면서 착용자의 몸의 일부가 됩니다.

최고의 스크래치 방지성

내구성이 좋고 말끔한 하이테크 세라믹은 나사못보다 단단하고 스틸보다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세라믹의 천연 크리스털 구조는 모든 종류의 마모에 대해 방패 역할을 하면서 우수한 스크래치 저항성을 제공합니다.

부드러움과 화려함

비금속 소재인 하이테크 세라믹은 화학적으로 비활성 물질이므로 피부의 화학적 상태를 변화시키거나 기타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부드러운 저자극성, 인체 친화적 소재로 금속 알레르기 또는 민감성 피부도 착용이 가능합니다.

This website uses cookies. By continuing to browse it, you agree to their use. To find out more about cookies and how to manage them, please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