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마 하이테크 세라믹

라도의 플라스마 하이테크 세라믹은, 소재 변환을 통해 미를 창조해 내려는 새로운 트렌드인 현대적 연금술의 완벽한 예가 되고 있습니다. 세라믹은 수 천년 동안 인류와 함께 해 온 소재이며, 현재는 혁신적인 금속성 전환을 맞았습니다.

변형적 아름다움

플라즈마 하이테크 세라믹은 라도의 선구적인 첨단 공정을 통해 초고온의 오븐에서 주조됩니다. 20,000°C 에서 활성화된 가스가 마감된 화이트 세라믹의 온도를 900°C까지 올리면서, 금속을 사용하지 않고도 화이트 세라믹이 몽환적인 메탈 광택을 띄는 독특한 소재로 변합니다

매혹적인 광택

옛날의 연금술 공정에서 영감을 받은 라도의 플라스마 공정은 뛰어난 퓨어 화이트 세라믹을 그보다 훨씬 희귀하고 아름다운, 고유의 빛깔이 내부에서 발하는 듯한 독특하고 모던한 소재로 변형시킵니다. 따뜻하고 이색적인 광택 덕분에, 플라스마 하이테크 세라믹은 모든 피부톤과 모든 색상의 옷에 잘 어울립니다. 이 매혹적인 소재는 하이퍼크롬 및 다이아마스터 시리즈를 포함해 라도의 가장 유명한 컬렉션에서 대부분 만날 수 있습니다.

오래 지속되는 매력

플라스마 하이테크 세라믹으로 제작된 라도 워치에는 메탈의 매력과 하이테크 세라믹의 모든 장점이 모두 담겨 있습니다. 플라스마 탄소 처리 공정에서 구조의 변형 없이 표면의 화학 성분만 변하면서, 세라믹 본래의 속성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즉, 다른 하이테크 세라믹 컬러와 동일한 경도, 내스크래치성, 경량성, 저자극성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또한, 표면에서만은 색상이 변하지만, 이 색은 오래 되어도 바래지 않고 하이테크 광채를 유지합니다.

Play video
INSIDE THE BRILLIANTLY ENGINEERED WORLD OF THE DIAMASTER

플라스마 세라믹의 매혹적인 세계를 들여다 볼까요.

This website uses cookies. By continuing to browse it, you agree to their use. To find out more about cookies and how to manage them, please click here.